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점심 메뉴에 집착하는 추가/동료, 왜?
    카테고리 없음 2022. 7. 12. 00:49

    내 점심 메뉴에 집착하는 추가/동료, 왜?
    추가하다.
    오늘도 그는 늘 먹던 대로
    김밥+두유 라인을 샀어요.
    컵라면+두부초밥 2p를 샀다.
    내 메뉴를 보았고 ...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김밥을 던지고 싶었다.
    매 끼니마다 하는 것은 주둥이가 열려 있는 병과 같다...




    그는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동료입니다.
    요즘은 점심 메뉴에 신경을 너무 많이 씁니다.
    그 사이에 나는 거의 먹으러 갔다.
    올해 초부터 식비절감·다이어트
    우리 각자는 도시락을 싸기 시작했습니다.
    (2인 작업이라 2명이서 먹음)

    직장에 가는 길에 동료들은 보통 냄비, 김밥, 빵을 삽니다.
    계란, 요플레, 샐러드, 닭가슴살 만두 좋아
    미리 구매하고 나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우선 일단
    오늘 무엇을 가져왔는지 묻는 것은 아침 행사
    점심을 테이블로 가져오기
    당신은 할 수 있습니까? 왜 그냥 먹지?
    꼭 이렇게 말하세요!!!!!! 하다. 20개 중 19개

    동료가 김밥 + 두유를 먹을 때
    나는 빵 + 계란을 먹는다
    동료가 컵라면 + 삼키면
    닭가슴살 만두+요플레를 먹습니다.

    천천히 씹는 편이에요.
    항상 동료들이 먼저 식사를 마칩니다(그렇다면 2~3분 차이?)
    그 사이에, 정말 그것만 먹을거야?
    나중에 배고파서 좀 더 먹어.
    잔소리가 심해요.

    나가서 밥을 먹으러 가니 속이 더부룩했다.
    오후 내내 이렇게 먹기 편했어요.
    운동을 잘 못해서 이렇게 식단 조절을 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 끼는 가벼운 식사를 하고 싶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매일매일 동료의 잔소리에 응하려 해도
    다음날 또! 이 정도면 되냐는 잔소리...
    오늘은 너무 속상해서 대답도 없이 먹고 있어요.
    당신은 정말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세 번 말했다.
    끈질기게...

    도대체 왜그럴까요?????
    나 진짜 미쳤어........ 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나와 동료들도 마른 편이다.
    나는 그들이 내 식단에 왜 이것을 계속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